1. 치카이치코 섀도우 팔레트 좋네요

    치카이치코 섀도우 팔레트 쓰고 있는데 진짜 넘 맘에 들어요ㅠㅠ 발색 넘 이쁘지 않나요?ㅠㅠ 섀도우 많이 갖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이뿌네요 앞으로 넘 잘 쓸 것 같아요!!
    Category제품추천 By자몽에이드
    Read More
  2.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에디션 선물하려구요

    예전에 잠깐 중국에서 유학해서 알던 중국인 친구가 이번에 한국 놀러왔어용 ㅎㅎ 중국에 있을때도 이것 저것 잘 챙겨주던 친구라 이번에 선물로 뭐 할까 하다가 에스티 로더 홀리데이 세트 케이스가 너무 귀엽길래 요걸로 정했어요 ㅋㅋㅋㅋ 원...
    Category제품추천 By자몽에이드
    Read More
  3. 메종 프란시스 커정 홀리데이 에디션

    요즘 홀리데이 컬렉션이 많이 나오던데 메종 프란시스 커정에서도 출시된다네요 캔들이랑 향수 옷장도 출시된다고 해서 무척 기대중인 ㅋㅋㅋ 패키지가 넘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해요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4.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팩 선물 받았네요

    친구한테 선물받아서 신나게 뜯처본 아임프롬 허니 마스크팩!! 꿀이 38.7%나 함유 되있다고 적혀있던데 제형을 보니 영양감이 가득하더라구요~~ 팩 바르는 전용 브러쉬 있는 것도 넘 맘에 들고 ㅎㅎ 올리브영 인기템이라는 데 친구한테 넘 고맙네요 ...
    Category제품추천 By자몽에이드
    Read More
  5. 갖고 싶은 솔리노트 향수

    프랑스 산 향수 '솔리노트'에요^^ 최근에 올리브영에서 판매 시작했다고 하네요 11월에는 1+1 행사한다는 반가운 소식이!! 올리브영 가서 시향하고 두개를 하나 가격에 구매해와야겠어요 :-)
    Category뷰티정보 By밀크티주세여
    Read More
  6. 안나수이 신상 향수 판타지아 팝업스토어 소식

    안나수이 신상 향수 판타지아~~바틀도 넘 이뿌고 듀이 스파클링 플로럴 향이라는데 달달한 향일 것 같아서 기대되네요~ 11월 3일-5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한다는데 가서 시향해봐야겠어요!!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7.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의 진실이 궁금하다면

    Category뷰티정보 Bysuns85
    Read More
  8. 서현진 사랑의 온도 립스틱이라네요 ㅎㅎ

    친구가 수정 화장 할때 쓰는 립이 넘 이뻐서 물어봤더니 프레시 데인저라고 하더라구요~ 서현진도 사랑의 온도에서 바르고 나왔다구 ㅎㅎㅎ 컬러 진짜 넘 맘에 든다는 ㅠㅠ 케이스도 넘 고급스럽네요 ㅠㅠ
    Category제품추천 By자몽에이드
    Read More
  9. 건성 인생 세럼!!

    제 인생템 에스티로더 나이트 리페어 세럼 입니당 ㅎㅎ 건성 피부라 요거 없음 못살아요 ㅠㅠㅋㅋ 밤에 계속 발라주는데 당김현상이 확실히 덜해지더라구요 촉촉하게 흡수되는 느낌이 넘 좋은~ 주름관리에도 도움되서 또 재구매 할 것 같아요 ...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0. 사랑의 온도 서현진 세럼

    사랑의 온도에서 조보아가 서현진한테 갈색병 선물로 주던 ㅎㅎ   서현진이 바로 바르니까 피부 더 촉촉해보이더라구요 지금 건조한 날씨에 딱 필요한 세럼인듯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1. 메이크업 거장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디올 아트 오브 컬러 전시회

    디올에서 열리는 특별한 전시회 아트 오브 컬러~ 10월 19일부터 26일까지 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세르주 루텐,티엔,피터 필립스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대서 시간내서 꼭 가보려구요 ㅋㅋ 이번 행사를 위해서 피터 필립스와 벨라하디드도 오프닝에 ...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2. 에스티로더 립스틱 존예..

    공부하다가 찍어본 애정템 에스티로더 립스틱 ㅋㅋㅋ 코덕은 어쩔 수 없나봐요 ㅠㅠㅋㅋㅋ 공부하다가 발색 해보고 ㅋㅋㅋ 에스티로더 립스틱 NAMEDROPPER 발색 진짜 넘 이쁘지 않나요 ㅠㅠ 개인적으로 넘 취저입니당 ㅠㅠ
    Category제품추천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3. 김아중 립스틱 저도 있는데 진짜 예뻐요ㅠㅠ가을템 추천

    명불허전 막방에 나온 이 립스틱!! 제가 작년부터 진짜 주구장창 바르던 건데...! 색 넘 예쁘죠?? 나스 플레이펜이라고 가을겨울에 바르면 청순여리 굳굳이에요
    Category제품추천 ByHJJENNY
    Read More
  14. 명불허전 김아중 데이트 메이크업 어때요?(누디/핑크)

    명불허전에서 김아중이랑 김남길이랑 서로 좋아하는 사이로 나오는데 김아중이 의사라 그런지 누디한 메이크업을 주로 하더라구요ㅜㅠㅠ 지난주에 푸시아 핑크 컬러 립 바르고 하니까 미모가 확 사는 느낌이던데 데이트 메이크업으로는 핑크가 갑...
    Category뷰티정보 ByHJJENNY
    Read More
  15. 해외 여행 필수템 연어앰플

    강한나 피부 진짜 좋은 것 같아요ㅠㅠ 홈케어로도 해외에서도 스위스킨 연어 앰플 써준다는데 한번 써보고 싶네요~~ 강한나처럼 해외 여행 갈대 연어 앰플 써봐야겠어요 ㅋㅋㅋ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6. 마이 버버리 블러시 향수 캠페인

    이번 버버리 마이 버버리 블러시 향수 캠페인 보고 찾아보니 향수가 핑크 트렌치코트 디테일을 담았다고 하네요 ㅋㅋ 우아하고 차분한 핑크컬러가 너무 이쁘네요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7. 버버리 마이 버버리 블러시 향수 출시

    마이버버리블러시 향수 출시됐는데 사진보니 화사하고 신선한 향일 듯 해요 ㅎㅎ 9월 15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데 얼른 시향해보고 싶네요
    Category뷰티정보 By자몽에이드
    Read More
  18. 삼시세끼 설현 넘 이쁘네요

    삼시세끼 설현 나왔길래 보는데 피부가 넘 촉촉해보이더라구요 ㅠㅠ 요즘 비오템 에센스 CF에서도 진짜 이쁘게 나오던데 괜히 써보고 싶어진다는..ㅋㅋㅋ
    Category뷰티정보 By레몬
    Read More
  19. 임수정 하이컷 화보 가을 메이크업

    임수정 하이컷 화보 메이크업 정보 알아왔어요~ㅋㅋ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랑 리퀴드 립 벨벳 밀리터리 레드발랐다고 하네요 ㅋㅋ 다른 화보 컷 메이크업도 진짜 이쁘던데 그것도 찾아봐야겠어요
    Category뷰티정보 By레몬
    Read More
  20. 이효리 화보 영상 속 제품 뭔가요??

    립컬러가 너무 예쁜데...혹시 어디 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
    Category질문 ByHJJENNY
    Read More
  21. 세르주 루텐 누와 컬렉션

    세르주 루텐에서 누와 컬렉션 런칭된다네요 ㅎㅎ 향이 총 17가지라는데 다 시향해보고 싶은 ㅋㅋㅋ 시크한 블랙 패키지가 넘 맘에 들어요ㅠㅠ 화장대에 올려놓으면 진짜 이쁠 듯
    Category뷰티정보 By레몬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6 Next
/ 46

사용자 로그인